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greeting.jpg

다하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객감동의 목표를 가지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여 인생의 동반자로서 신뢰가 굳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 주식회사 다하리입니다.
맡겨주시는 모든 일을 다하고 신용을 바탕으로 작은 약속도 실천하여 신뢰를 구축한다는 다짐으로 다하리가 준비합니다.

저희 다하리 대표 및 전직원 일동은 다년간의 주택관련업무 종사 경험을 살려 종합주택관리, 경비용역, 청소, 물탱크청소, 방역관리, 승강기 유지보수를 전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대 효율경영의 파트너로서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기술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분야에서 전문화되어 가고 있는 이 시대에 서비스야 말로 체계적이고 능률적인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하리는 완벽하고 차별화된 깨끗한 서비스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고객의 부름에 준비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고객과 함께 살아 숨쉬며 함께 한다는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 여러분들이 감동하고 만족할 때까지 한 차원 높은 가치의 깨끗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다하리
(주)다하리엘리베이터 대표이사
김 영경

(주)다하리&(주)다하리엘리베이터
(주)다하리 대표자. 김영경 사업자번호. 312-81-46567 대표번호. 041-577-2983~4 팩스번호. 041-577-2985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검은들3길 25(불당동, 명품암펠로스빌딩 70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은산 (daharicom@naver.com)
Copyright © (주)다하리. All rights reserved.